쁨클리닉 미디어

동탄쁨클리닉 방송 및 언론보도게시판입니다. 동탄피부과 쁨클리닉동탄점의 다양한 모습을 확인하세요.

본문바로가기
팝업닫기

동탄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동탄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동탄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동탄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PPEUM MEDIA

쁨클리닉의 방송/언론보도 게시판입니다.

수분크림으로 채워지지 않는 피부 보습, 필로르가135 주사로 해결   

 

 

 

 

 

▲이산하 대표원장 (사진=쁨클리닉 제공)

유독 화장품이 흡수되지 않고 피부가 푸석하며 거칠어지는 시기가 있다. 몸의 컨디션이나 극도로 건조한 기후, 스트레스 등 그 원인은 다양하지만 중요한 것은 이 같은 피부 컨디션 난조를 홈케어만으로 극복해내기란 쉽지 않은 일이라는 것. 
  
아무리 수분크림을 발라도 피부 속까지 채워지지 않고 자꾸만 메마른다면 보다 피부 깊숙이 수분을 차오르게 만들 수 있는 전문적인 시술이 도움이 될 수 있다.

필로르가135 주사는 35년간 피부 노화만을 연구한 세계 5대 안티에이징 연구소 필로르가에서 탄생한 안티에이징 스킨 부스트다. 노화에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섬유아세포를 살려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으로 작용하는 주사시술이다.

섬유아세포의 기능 향상에 필수적인 역할을 하는 53가지 복합성분들과 히알루론산의 효과적인 비율 조합으로 만들어 가장 효과적인 보존 방법으로 제조했으며, 단순한 촉촉함만 선사하는 것이 아닌 피부 조직의 활력 증진, 강력한 수분 공급, 주름 개선, 피부 두께 재생, 피부 광채, 피부 탄력 개선, 피부의 단단함 강화와 같이 피부 속 깊은 곳까지 리쥬비네이션해주는 효과가 있다.

실제로 필로르가135 주사 시술 후 진피 밀도 및 두께 증가를 측정한 실험에서 진피 내의 콜라겐 양과 피부 진피 두께 및 밀도가 증가해 피부가 탄력 있는 진피 본연의 상태를 되찾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쁨클리닉 일산점 이산하 대표원장은 “피부가 셀프 케어로는 회복되지 않을 만큼 지치고 민감하며 컨디션이 저하된 상태라면 피부 속의 근본 원인부터 해결해주는 전문 시술의 도움을 받는 것이 훨씬 빠르게 회복할 수 있는 방법이다. 하지만 피부의 상태가 예민한 상황이라면 피부 상태에 따라 맞춤 진단 및 시술이 이루어져야 보다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본연의 상태를 회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최근 건조한 봄철 날씨에 코로나19로 인한 불안과 같은 각종 스트레스 요인 등까지 더해져 피부 컨디션 난조를 호소하는 이들이 많다. 필로르가135 주사를 통해 피부 속부터 건강하고 탄탄하게 만들고 싶다면 경험이 많은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 후 안전하게 시술을 진행하는 것이 바람직할 것이다”라고 조언했다.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기자(august@mdtoday.co.kr) 

 

 

 

 

 

 











번호 이미지 글정보 바로가기
93
92
91
90
89
88
87
86
85
84
83
82
81
80
79
78
77
76
75
74
닫기